토요일알바 컴퓨터로 

딱 2시간만 일해요




요즘 투잡이나 부업하는

직장인분들 많으시죠?


아무래도 평일에는

직장생활에, 야근에..

그래서 주말알바를 

많이들 하시는거 같아요


저도 회사월급이 많은편이아니라

평일엔 잦은야근 때문에

주말알바를 잠깐 했었는데...

역시나 주말엔 쉬어야

다음 일주일을 버티겠더라구요ㅠㅠ


결국 2달도 못하고 그만뒀어요







그래도 한푼이 아쉬워서

알아보다가

지금 하고있는 일을 알게되서


토요일알바, 일요일알바까지

편하게 집에서

컴퓨터로 알바하고 있어요:)


쉴꺼 다 쉬면서

2시간 정도만 일을 하니까

투잡이라해도

전혀 부담이 없더라구요







지금 생각해보면

예전 주말알바 시급이나

노동강도를 생각하면...

하루 5~6시간 일하고 일당5만원

알바갔다오면 하루가 끝나있더라구요ㅠ 


지금은 내 할거 하고

볼일볼거 보면서도

그정도 일당은 충분히 버니까

만족스럽게 일하고 있어요







일거리도 많아서

내가 더 일하고 싶으면

더 일할 수 있고

오늘은 좀 쉬고싶다 하면

쉬면되요~


전 요즘 

조금씩 조금씩 수입이 오르니까

돈버는 재미가 붙어가지고

평일에도 퇴근하고 와서 

1~2시간씩 꼭 일합니다~

야근한날은 그냥 쉬구요


그래서 한달에 

100만원 약간 넘게 벌어요

정말 괜찮죠?


아니 그 일이 도대체 뭔데?







제가 하는 일은

블로그에 글을 쓰는 

일을 하고 있는데요

특별한 기술이 필요한것도

육체적으로 힘든것도 아니라


일에 비해

시급높은알바 라고 할 수 있죠~







저도 처음 시작할때는

물론 이렇게 벌지 못했어요

당연한겁니다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은 없어요~


또 블로그를 한번도 

해본적도 없었거든요


그저 온라인강의 열심히 듣고

암것도 모르니까

무조건 가르쳐준대로만

했더니 어느새....ㅎㅎㅎ






처음엔 한달에 

20만원도 못벌었는데

막 힘들게 일하고

번 돈이 아니다 보니까

그것도 작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근데 그 다음달, 그 다음달

시간이 지날수록 

정말 꾸준하게 상승하는거에요:)


나같은 사람도 

이렇게 돈을 벌 수 있구나!


지금도 가끔 생각해보면

이걸 몰랐다면

아직도 주말에 

힘들게 일하고 있겠지

라는 생각이 들어요



토요일알바

자세히 알아보러가기 클릭







한번 배워두면 평생직업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서

불과 1년 전만해도

회사퇴사하면 뭐하지 이랬는데


지금은 퇴사해도

내가 할 수 있는게 있으니까

크게 걱정이 안되기까지 한다는..ㅎㅎ


또 일을하는동안

평생지원을 해주기때문에

언제든지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일하면서도 혼자서 끙끙 

앓필요가 없어요


전 아직 혼자서도

크게 어렵거나 한 경우는 없는데

나중에 전업이나 1인창업관련해서

상담한번 받아보려구요







토요일 오전에 

지인 결혼식이 있었어요

토요일알바 다른걸 했다면

결혼식에 못갔거나, 

알바를 빠져야했을텐데


결혼식 갔다와서

날씨가 더우니까 

샤워하고 좀 쉬었다가

저녁 먹기 전에 2시간 타자치고

4만원 벌었네요:)





매달 15일에 월급으로 

꼬박꼬박 들어오는데요

인터넷이나 어플로도 

확인할 수 있어요






제가 이 곳을 선택한건

딱 2가지에요~


돈버는 방법을 가르쳐준다는 점

평생지원 해준다는 점


단순스킬이나 요령을 배우는게 아니라

기초부터 탄탄하게 알려주니까


지금은 내가 바빠서

블로그밖에 못하지만

나중에 더 많은 분야에 

활용할 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서 일하면서

1인창업이라는 꿈도 

새롭게 가지게 됬어요



저도 처음에 

토요일알바, 주말알바 검색하면서

이런글들 볼때마다

에이, 이런게 어딨어 했는데


속는셈 치고 

상담이나 받아보자 했다가

오~ 괜찮다

해서 시작하게 된거에요^^


아마 상담도 받고

무료자료도 받아보시고

실제 교육도 들어보시면

제가 하는말이 무슨뜻인지

공감이 되실겁니다 ㅎㅎ


관심있는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어요

한번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상담도 받아보세요

그런다음 결정해도

늦지 않습니다:)



토요일알바 자세히 보기

무료자료&상담 신청하기 클릭




저는 외부파트로서 이 글을 쓰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 Recent posts